내돈내산후기_필웰아일랜드 테이블수납장

필웰에서 구입한 아일랜드 식탁을 리뷰합니다.

모델명은 #필웰데이아일랜드테이블완전수납도어수납형 #TB9459

미대출신인데 블로그가 너무 못생겨서 이제 필터의 힘

좀 문제가 많았던 제품인데.. 제가 주문을 하고 2주가 되도록 배송연락이 없어서 (판매글에는 1주일에서 10일 이내 배송이래요) 필웰에게 연락해보니 제 생각엔 그때서야 주문이 들어온 것 같아요.. 했습니다.

답장도 많이 늦었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정도 후에 배송이 됐는데 기사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이건 상판을 연결할 방법이 없다고 해서 AS 신청을 하라고 하셨어요.금방 했는데 답장은 다음날에서야 들을 수 있었어요. (아니, 이게 그렇게 오래 걸리는 거야?) 상판을 연결하는 피스가 빠져서 AS 접수를 해준다고 했어요. 나는 그것을 기다리느라 정리를 못했어요.그렇게 1주일 기다렸다가.. 성격이 급해서 피스 별거 아니야?내가 부딪친다!
툭툭 툭툭

드디어 이거!
!
!

네. 귀찮아서 구멍 2개중 1개만.. 결국 AS 신청 후 한 달 정도가 돼서야 기사님한테 연락이 왔는데 기사님은 이제 와서 필웰한테 연락을 받았다면서 매일 기사님들이 욕을 먹는다고, 말로 그냥 피스가 없으면 그날 해결할 수 있는데 (기사님은 피스 없을 거라고) 별거 아닌 걸 시간 들여서 힘들다고 필웰에게 컴플레인을 넣어주세요.www 라는 말을 들었어요

아무튼 제가 이번에 두 가구를 구매하면서 느낀 건 필웰 서비스가 굉장히 처리가 느리다는 거예요.그리고 별로 고객님께 죄송하다는 생각도 들지 않았습니다.

. (보통 형식적으로라도 사과하는데 전혀) 싸고 깨끗한 가구 인건비는 인정하지만 서비스까지 저렴할 필요가 있나요.

그래서 리뷰는 언제 하는지요?지금입니다, 헤헤

고양이 먹이는 무시해 주세요

상판 기준 가로 120cm 세로 60cm 높이 85cm 입니다.

왼쪽 문은 전자렌지용, 오른쪽 문은 밥솥이나 에어프라이어용으로 나와있는 제품인데요.

Previous image Next image형편커밍 아웃 앞 베이킹 용품의 수납 공간으로 사용합니다.

왼쪽의 넓은 공간은 윗부분에 남는 공간이 아까워서#다이소#압축 막대기를 구입하고 그렇게 2단 선반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아래 서랍은 공간이 상당히 많아서, 빵 틀을 넣었습니다.

잘 겹쳐서 넣었을 뿐, 접시형은 20개 정도 됩니다.

오른쪽 공간은 에어 프라이어를 넣고 아래쪽은 핸드 믹서 등을 넣었습니다.

내가 큰 것을 주로 넣었을 뿐, 수납은 꽤 잘합니다.

전자 레인지나 밥솥, 에어 프라이어를 별로 쓰지 않고 상쾌한 것을 선호하는 편.나처럼 조리 공간이 부족한 편.싸고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방식에 추천합니다.

저는 가구를 10년 정도 사용하고 싶다.

빠르고 신속한 배송과 서비스를 바란다.

화가 났을 때 발로 차고도 괜찮은 가구 했으면 좋겠다.

라고 하는 분에게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