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끝나? 게다가 3월 31일까지 충전하라고??
하… 빨리 충전해서 빨리 써야 하는구나.가장 좋은 건 역시 거액을 한꺼번에 결제하는 ‘가구’ 관련 결제겠지만 지금은 가구를 살 계획이 없다.
좌천동 가구거리에서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예전에 침대 살 때 자주 사용했어.온누리 앱에서 <근린 상권 서비스>로 검색하면 “인테리어” 가게도 나오니 중문 설치나 벽지 등을 고려해볼 만하다.
중문만 해도 100만원 아닌가.
사직동에는 인테리어 가게가 2개 있네.그 다음엔 뭐가 있을까.. 장기간 사용할 운동관련 결제가 좋다고 생각해??헬스장 나 필라테스 검색해도 우리집 주변에는 안보여.다음은 ‘헬스’로 검색한 결과.
헬스장 말고 건강관리용품점까지 다 검색되네요;; ‘피트니스’, ‘PT’ 등에서도 주변을 검색해보세요.우리 동네에서 인근 상권 서비스로 검색해서 운동과 비슷한 건 클라이밍 센터였어… 필라테스는 아래 가게가 전부다.
부산 전체에 불과 4곳.
그 다음에 거액을 결제한다면 역시 보약을 만들어 먹는 것일까.한약으로도 검색해봤다.
부산에서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을 무지하고 함부로 쓸만한 곳은 아래와 같이 범천동과 부전동w
압도적으로 사용 가능한 숫자
범천동은 골드 테마 거리의 모든 귀금속이 거의 가능하다.
지금은 금값이 올라가거나 모바일 온누리를 신용 카드로 다룬다고 해서 할인율은 현금 박치기의 것이 좋을 것..부전동은 부전시장. 곧. 약국, 수건, 문구. 음향, 양복점, 카페, 꽃집, 인삼, 떡집, 헬스, 안경점. 건강원. 컴퓨터. 신발 가게 씨··· 없는 것이 없네.그러나 나는 부전 시장과 마음의 거리가 먼 사람들에 불과하고.어느 날은 이마트 연제점에 주차하고 두고 장·현호 과자점에 가서 빵을 사서..그 옆의 치바 연산 1호점에 가서 치킨 한마리 사서···물만 골 역앞에 있는 IDIA카페에 가서 한잔 마시고… 그렇긴 이렇게 주위의 검색을 잘 하고,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을 사용한 경험도 있습니다.
시원하지 않도록~주에 한번 정도 정육점에서 혹은 과일 가게에서 5만원씩 끄다.
한달에 20만원. 약 7개월 사용할 수 있구나.한달 실적에 들어가니까 돈을 잘 맞추어 카드를 만지작거리고 보지 않고.끝.=========♧ 광고성 댓글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