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 커피메이커 Olly_OLCM07V 가격 : 159,000 (sale 99,000)
안녕하세요.현지입니다!
!
!
!
커피메이커를 항상 갖고싶었는데 생각만 하다가 겨우 얻게된 커피메이커가 있으니 삶의 질이 올라가는 기분, 우선 카페에 가서 커피를 사지 않아도 되고 원두만 있으면 집에서 손쉽게 홈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어서 우선 너무 편했습니다.
오리커피메이커의 제품을 소개합니다
오리커피기계 포장도 이쁘게 박스와서 열기도 편하고 하나하나 설명이 붙어있어서 열기전에 이미 파악되어있던 커피머신은 동생을 위한 제품이라 같이 하나하나 열어봤어요!
!
!
박스안에는 깨지지않게 하나하나 포장되어있고 설명서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천천히 설치해주세요 (╹ڡ)
정가 159,000이지만 지금 행사기간동안 \99,000에 판매하고 있어 가격적으로 부담스럽지 않고 디자인도 예뻐서 부엌에 하나쯤 설치해두면 깔끔해서 보기좋아요
오리 커피머신 색상은 화이트ㅣ블랙 두가지인데 저희집 주방 분위기에는 화이트가 어울릴 것 같아서 화이트로 했어요!
블랙은 전체가 올블랙느낌이라 더욱 깔끔하고 고급스럽구요
제품구성품 커피메이커 본체 / 유리포트 / 거름망홀더 골드거름망 / 커피스푼 / 설명서가 이렇게 들어있어요 !
!
사용법 매우 간단
먼저 유리주전자를 보시면 안에 숟가락이 들어있는데 커피가루를 꺼낼 때 사용하기 편하게 사은품을 주는 아주 편리한 사용 중입니다.
없었다면 원두를 따로 샀을텐데.. 너무 좋아!
!
!
1.25L 넉넉한 용량으로 커피를 많이 타 마실 수 있습니다!
1.25L 넉넉한 용량으로 커피를 많이 타 마실 수 있습니다!
씻고 물기를 빼는 동안 집에 원두커피가 없어서 동생이랑 슈퍼마켓에 바로 사러갔는데 맥스웰 커피가루밖에 없어서 바로 구매!
!
!
후후후 나름 잘됐다!
!
스타벅스 원두를 사러가고 싶었는데 못가서 너무 아쉬웠어ㅠㅠ
쾌속 가열 모터로 긴 예열은 필요 없고 전원을 켜고 약 30-40초 예열 후 커피 드립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가장 안정적인 커피 추출 온도인 92-96ºC로 추출되어 빠르고 따뜻한 커피를 마실 수 있다고 합니다
부엌 미니 테이블에 갖다 놓으면 예쁘고 색깔도 너무 예쁘다.
앞으로 많이 타먹어줄게!
!
!
!
커피가루는 뜯으면 바로 상할까봐 유리용기에 담아 사용하세요. (ڡ╹)V 물탱크 세척방법은 물 9:식초 1의 비율로 희석된 물을 제품을 작동V식초 희석액으로 세척한 후 정수물로 3회 이상 작동하여 제품세척 그리고 워터탱크에 커피를 만들어 마시고 물이 남으면 빼주고 뒤집어서 건조시키는 과정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세척과정을 마치고 진짜 커피를 내려본다↓커피를 진하게 마시고 싶으면 원두를 많이 넣으면 되는데 한번 두번정도 타보면 자신이 어떤 커피향과 맛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는데 동생은 진한걸 좋아한다면서 적정량보다는 한스푼 떠서 마시는게 좋대요!
!
전원버튼은 하단에 있어 누르면 파란색 불이 켜지지만 30~40초 예열 후 바로 추출되어 바로 커피를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장점1분도 안 돼서 본체 물에서 뚝뚝 올라가는 거 보이시죠? 보는 재미도 있네(o=^···)o필터에 분쇄된 원두커피 가루를 넣고 필터홀터 뚜껑을 완전히 닫아 사용한다!
저는 원두커피에 흐르는 물을 보고싶어서 열어놓고 촬영했어요!
!
!
필터에 분쇄된 원두커피 가루를 넣고 필터홀터 뚜껑을 완전히 닫아 사용한다!
저는 원두커피에 흐르는 물을 보고싶어서 열어놓고 촬영했어요!
!
!
그리고 작동하기 전에는 드립밸브를 시계방향으로 Drip stop으로 물이 흐르지 않게 해주시고 개인 취향에 맞게 조절하면서 사용하시면 편하답니다!
/ 왼쪽으로 열수록 빨리 내려와 더 진하게 먹을 수 있는 팁은 여유있게 조금씩 천천히 내려 먹는게 확실한 콩을 오랫동안 머금었다가 내려가니까 더 진하게 드실 수 있거든요!
!
늦은 밤이니까 조금만 내려 먹어볼래!
향기도 너무 좋아서 내려오는 소리 들으면 힐링되고 저만의 시간이 있는 기분으로 소소한 행복이 있었어요!
?그리고 커피를 내리면 바로 식을 수 있지만 보온열판에서 40분 정도 80도로 보온이 오래되어 미리 뽑아둔 후에도 따뜻하게 마실 수 있다는 점!
!
그리고 며칠 후 스타벅스 음료를 마시러 가서 원두도 사왔어요 스타벅스는 원두를 사면 분쇄기로 커피메이커에 맞게 갈아줘서 최고!
!
!
스타벅스의 기본 콩이 되는 에스프레소 로스트 원두를 동생이 먹어보니 아주 맛있는 고이, 수복 원두만 먹고 싶대요!
집에서 커피를 끓여먹었더니 집안이 커피향기로 가득차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보통 아이스커피 톨사이즈는 평균 355ml 용량으로 대략 3.5잔 정도의 커피를 내릴 수 있어 여러 번 작동하지 않고 많은 양의 커피를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집에 가는 손님이나 차로 잠깐 볼 일이 있을 때는 커피를 굳이 사지 않고 냉장고에 두고 텀블러로 얼음과 함께 하면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즐길 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가격도 적당하며 스테인레스 골드필터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오리 커피머신 추천드려요!
!
!
(ノ◕ヮ◕)ノ*:·゚✧저는 이제 집에서 편하게 내려 자주 마셔요오리 커피 메이커 머신 가정용 드립 OLCM07 : 올리 OLLY [올리 OLLY] 오직 나만을 위해 only, OLLYsmartstore.naver.com오리 커피 메이커 머신 가정용 드립 OLCM07 : 올리 OLLY [올리 OLLY] 오직 나만을 위해 only, OLLYsmartstore.naver.com오리 커피 메이커 머신 가정용 드립 OLCM07 : 올리 OLLY [올리 OLLY] 오직 나만을 위해 only, OLLY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