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와인의 맛을 더욱 강렬하게
~의
호흡은 와인에 산소를 공급하여 산화 과정의 깊은 풍미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
스핀을 합니다.
디캔팅의 목적은 침전물을 걸러내고, 향을 풍부하게 만들고, 나쁜 향을 휘발시켜 맛을 부드럽고 맑게 만드는 것입니다.
Amarum은 부을 필요가 없습니다.

와인 글라스 ISO 표준
~의
2) 와인의 정확한 맛과 향을 느껴보자
~의
☞ 잔에 와인 30~60ml만 붓고 가볍게 흔들어 코끝으로 향을 맡아보며 향을 마음껏 즐긴다.
☞ 마시면서 잠시 입에 머금고 입안 구석구석을 적시고 입을 살짝 벌려 공기를 들이마시며 입안 전체의 맛과 향을 느껴본다.
☞ 와인을 삼킨 후 마지막 맛을 음미하며 와인의 긴 향을 즐겨보세요.

와인 향 바퀴 그림
3) 와인 테이스팅의 핵심 포인트 기억하기
~의
☞ 색상그것은 사람들에게 와인의 시각적 즐거움을 주고, 색이 옅을수록 맛이 더 가볍고 신선하며, 색이 어두울수록 맛이 강해집니다.
색상은 선명도와 점도를 확인합니다.
~의
☞ 냄새가 나다아로마는 아로마와 꽃향으로 나뉘는데, 아로마는 과일향과 발효향을 말하며 주로 꽃향, 과일향, 풀향이 있다.
부케는 발효 통이나 병에서 추출한 복잡하고 미묘한 향입니다.
~의
☞ 맛단맛, 신맛, 쓴맛, 짠맛의 네 가지 맛이 있습니다.
단맛은 당분과 알코올에서, 신맛은 포도의 산성 성분에서, 쓴맛은 포도 껍질과 씨, 줄기에서 나오며 특별히 짠맛은 없다.
와인의 농도는 알코올, 산, 탄닌, 잔류 설탕 및 와인의 무게를 결정하는 기타 성분의 침출에 의해 형성됩니다.
~의
☞ 마치다와인을 삼킨 후 한동안 남아있는 맛과 향을 말합니다.
숙성 기간이 긴 좋은 와인은 여운이 길다.
~의
☞ 균형모든 포인트가 균형을 이루어야 하지만 단맛, 신맛, 쓴맛, 향의 적절한 조합이 특히 중요합니다.
~의
☞ 온도와인의 종류에 따라 관리 방법이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스파클링 와인이 맛과 향을 유지하는 최적의 온도는 5-7°C, 화이트 와인은 8-12°C, 레드 와인은 12-18°C입니다.
. 아마룸은 8°C에서 맛이 좋습니다.
~의
~의


이것을 마시지 않고는 열정에 대해 말할 수 없습니다.
– 아마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