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That the Mood Does Not Atitude”by Hoag!
!
!
는 1~2시간 이내로 읽힐 심리학 책입니다.
분량은 짧지만 이 책에는 실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는 많은 도움이 되는 칩과 통찰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책의 핵심 메시지의 하나는 어려운 상황에서나 태도를 유지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저자는 우리가 이유 없이 기분이 나쁠 때 우리가 잘 먹었을까 잘 잤는지, 꾸준히 운동을 했는지를 확인하고 보라고 제안합니다.
이들 3가지 요인은 우리의 기분과 태도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또 자기 정체성과 긍정적인 자기 이미지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자아 이미지가 없으면 우리는 남의 인증을 찾거나 완벽 주의를 추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불행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책에서 흥미로운 개념의 1개는 “마스크 증후군”입니다.
이는 사람들이 자신의 약점과 취약성을 마스크 하는 자신조차 인식 못하는 경향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우리가 자신에게 충실이 아니라 인생에서 즐거움과 만족감을 느끼게 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 저자는 우리가 우리의 성취를 기록하며 우리의 약점을 남들과 공유하고 완벽 주의에 대한 성향을 버리겠다고 제안합니다.
전반적으로 “So That the Mood Does Not Atitude”은 우리의 기분과 태도를 개선하기 위한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하는 간단하고 유익한 독서입니다.
이 책은 간단한 언어로 쓰여지고 있어 심리학과 개인의 발전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그러나 일부 독자는 내용이 단순하고 지나치게 깊이가 부족하다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책은 신체적/정신적 안녕과 전반적인 행복으로 나아가는 사람들에게 좋은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So That the Mood Does Not Atitude” by Hoag!
!
!
는 1~2시간 이내에 읽을 수 있는 심리학 책입니다.
분량은 짧지만 이 책에는 실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는 많은 도움이 되는 팁과 통찰력이 담겨 있습니다.
책의 핵심 메시지 중 하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태도를 유지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저자는 우리가 이유 없이 기분이 나쁠 때 우리가 잘 먹었는지, 잘 잤는지, 꾸준히 운동을 했는지 확인해 보라고 제안합니다.
이 세 가지 요인은 우리의 기분과 태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또한 자기 정체성과 긍정적인 자기 이미지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자아 이미지가 없다면 우리는 타인의 인증을 찾거나 완벽주의를 추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불행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책에서 흥미로운 개념 중 하나는 ‘마스크 증후군’입니다.
이는 사람들이 자신의 약점이나 취약성을 마스크하고 자신조차도 인식하지 못하는 경향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우리가 자신에게 충실하지 않고 인생에서 즐거움과 만족감을 느끼게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저자는 우리가 우리의 성취를 기록하고 우리의 약점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며 완벽주의에 대한 경향을 버릴 것을 제안합니다.
전반적으로 ‘So That the Mood Does Not Atitude’는 우리의 기분과 태도를 개선하기 위한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하는 간단하고 유익한 독서입니다.
이 책은 간단한 언어로 쓰여져 있어 심리학과 개인의 발전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그러나 일부 독자는 내용이 너무 단순하거나 깊이가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책은 신체적/정신적 안녕과 전반적인 행복을 향해 나아가려는 사람들에게 좋은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