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일회 펄프용기 (CR-1400) 직접 사용해봤어요!

친환경 일회용 펄프용기(CR-1400)를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국내 대형 프랜차이즈에 납품하는 전문업체 에코팩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해 본 펄프 용기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배달용기가 일회용품이라 배달을 시키면서도 정말 이래야 하나 하는 생각이 많아요.자연스럽게도 미안해지고 일회용품을 깨끗이 닦고 말려서 분리수거를 한다고 해도 결국 환경에는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칩니다.

먼저 펄프 용기는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왜 친환경 용기라는 단어가 붙는지 먼저 알려드릴게요.펄프용기는 열대지방에서 재배하고 있는 사탕수수를 수확하여 수확한 사탕수수에서 제당과정을 거쳐 설탕을 만들고 남은 사탕수수에서 섬유질을 추출하여 만들어지는 것이 펄프용기입니다.

그러나 펄프 용기를 사용하기 전에 의문점이 생깁니다.

용기가 정말 단단한가? 라는 많은 의문이 생깁니다.

그래서 직접 써보고 싶었어요!
이런 의문은 참을 수 없었어요.

내가 사용한 펄프 용기는 CR-1400이고 용량은 1400ml로 다량을 담기에 좋은 용기입니다.

주말 동안 아이들과 치킨을 먹은 후 남은 것을 보관했어요.남은 치킨을 넣기 전!
!
앞면과 뒷면의 차이를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상당한 습기나 충격으로 찌그러지지 않을 거예요.이때 느끼는 건 ‘아!
’ 기름이 밖에 안 붙는구나!
` 였습니다.

배달용기뿐만 아니라 캠핑 때나 소풍 갈 때 활용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그렇게 하룻밤을 보내고 치킨을 다 빼고 용기를 조사했어요.

용기가 정말 건강하시네요.처음 용기를 접했을 때의 그 단단함이 하룻밤이 지나도 유지되고 있습니다.

안을 좀 더 자세히 볼까요 펄프 용기가 축축하거나 치킨 기름에 새지 않았습니다.

처음 그대로의 용기를 본 순간 정말 최고라는 생각이 들었어요.이렇게 좋은 펄프 용기를 환경을 생각해서 일회용품으로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죠!
더 좋은 점은 전자레인지에서 사용할 수 있고 냉장 보관도 가능합니다.

코팅 없음!
표백 없음!
무산소!

한번 펄프 용기를 사용해서 자연스럽게 미안해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배달용기로도 너무 좋은 펄프용기!
지류와 함께 재활용할 수 있고, 일반 쓰레기로 배출되어 매립되어도 생분해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요.에코팩에는 다양한 펄프 용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품을 보시고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전화문의 주세요.한번 펄프 용기를 사용해서 자연스럽게 미안해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배달용기로도 너무 좋은 펄프용기!
지류와 함께 재활용할 수 있고, 일반 쓰레기로 배출되어 매립되어도 생분해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요.에코팩에는 다양한 펄프 용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품을 보시고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전화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