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셀라두스(엔셀라두스)

엔셀라두스(엔셀라두스) 또는 토성 II토성이다6번째 위성Davidian 위성으로 1789 년 William Herschel에 의해이것을 발견했습니다.
엔셀라두스의 이름은 최초의 발견자
거인 “Enceladus”또는 “Enceladus”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고합니다.
1980년대 보이저 1호와 보이저 2호 Enceladus가 가까워지기 전에는 거의 정보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보이저 우주선이 측정한 엔셀라두스의 직경은 약 500km입니다.
토성의 가장 큰 위성사람들 타이탄크기의 1/10하지만 오직
엔셀라두스의 표면은 거의 모든 햇빛을 반사하기 때문에 매우 밝게 보인다고 합니다.
엔셀라두스는 이것은 목성의 이오와 해왕성의 트리톤에 이어 내부에서 물질이 분출된 것을 본 세 번째 위성입니다.
Enceladus에도 속하는 것으로 기록됨 지하 바다의 가능성따라서 Enceladus는 우주 생물학 연구에 중요한 천체가 될 수 있습니다.
태양계에서 지구 외에 생명체가 존재할 가능성이 있는 유일한 행성이라고 한다.
2015년 3월 12일 미국, 일본 등의 공동 연구팀이 온천의 발견연구팀에 따르면 섭씨 90도 이상의 뜨거운 물에서 만들어진 실리카 입자가 달에서 발견된 것으로 밝혀졌다.
연구원들은 이로써 “이 달에는 열기가 있고 얼음 아래에는 수중 온천이 있습니다.
”결론을 내렸다고 합니다.
올림푸스 산(올림푸스 산)

화성의 올림푸스 몬스!
태양계에서 가장 큰 화산이라고 합니다.
지구에서 가장 높은 산인 에베레스트 산보다 3배 더 높은 이 화산은 약 1억년 전에 화산 활동이 멈춘 것으로 여겨집니다.
나중에 다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올림푸스 산의 높이는 27km입니다.
2.7㎞ 높이의 백두산보다 10배 높다.
이 높은 화산들은 화성의 중력 때문에 형성될 수 있었습니다.
화성은 지구보다 중력이 약해 분출물이 더 넓은 지역에 퍼질 수 있다.
반복되는 분출로 이 거대한 화산이 만들어졌습니다.
화성은 화산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화성에 있는 협곡의 길이도 어마어마합니다.
미국의 그랜드 캐년은 길이가 약 400km이지만 화성의 마리너스 캐년은 4,000km입니다.
길이 외에도 그랜드 캐년은 폭 30km, 깊이 1.8km이며 마리너스 캐년은 폭 600km, 깊이 8km입니다.
협곡의 너비는 다시 부산과 영변의 길이와 같다.
협곡은 너무 길어서 미국 전체 지도를 채웁니다.
Olympus Mons는 장기간에 걸쳐 화산 분출구에서 분출되는 수천 개의 고도로 이동하는 현무암질 용암 흐름의 결과입니다.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화성은 지구보다 중력이 낮기 때문에 지각에서 올라오는 마그마는 부력이 적습니다.
화산의 기반암을 따라 굳어진 용암류가 주변 평원으로 흘러들어 광활한 지형을 만들고 투박한 절벽을 형성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2004년 화성 탐사선이 촬영한 고해상도 이미지의 분화구 번호는 Olympus Mons의 북서쪽 측면에 흐르는 용암이 1150만년에서 2억3000만년(2Mya)에 불과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시기는 지질학적으로 최근의 것으로, 비록 매우 조용하고 일시적이긴 하지만 산이 여전히 화산 활동을 하고 있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