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빵스티커 가격판매처 반짝반짝 촉촉한 치즈케이크 피카츄빵 맛본 후기

포켓몬 빵은 구하기 힘들기 때문에 그렇게 자주 먹는 빵은 아닙니다.

요즘은 그래도 예전보다는 구하기 쉬운 것 같아요.그래서 저도 두 번째 피카츄 빵인 피카초코 치즈케이크를 구해서 한번 맛봤어요.이번에 맛본 포켓몬스터 빵은 반짝반짝 촉촉한 치즈케이크입니다.

포켓몬 빵마다 대표 포켓몬스터가 한 마리씩 있는 것 같네요.저번에는 고스초코 케이크를 한번 맛봤는데요.이번에는 반짝반짝 촉촉한 치즈 케이크를 맛보니 어떨지 기대가 되었습니다.

빵은 하나씩 두 개가 들어 있는 형태였어요.가운데는 피카츄가 그려져 있는 모습이었어요.포켓몬스터 빵 윗부분에는 유통기한이 적혀있는데 4월 27일까지 얼마 남지 않았죠?그래서 급하게 맛보고 후기 남겨봤어요.보통 유통기한은 다른 빵과 비슷해 보이던데요? 길면 일주일 정도 되는 포켓몬 빵도 있거든요.오른쪽 아래에는 피카츄의 특기인 백만 볼트를 사용하는 듯한 표정으로 보고 있네요.여담으로는 김정은 북한 국방위원장도 유학 시절 포켓몬을 꽤 좋아했다고 하더군요.저는 TV에서 애니메이션을 방영할 때만 자주 봤는데요.포켓몬티브 씰은 포켓몬스터 빵 1개당 1개씩 들어있습니다.

예전에 판매하던 포켓몬스터빵이랑 비슷해보이던데요?총 칩씰은 159개가 있습니다만, 전설 포켓몬이라는 뮤츠와 뮤우는 별로 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뒷면에는 들어 있는 재료와 알레르기 정보도 볼 수 있었습니다만.돼지고기, 복숭아, 오징어, 닭고기, 땅콩 등의 제조시설에서 제조되었다고 합니다.

반짝반짝 촉촉한 치즈 케이크의 영양 정보로는 40g 두 가지가 들어 있는데 총 150칼로리 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저번에 맛본 고스 초코 케이크가 더 맛있고 배부르게 맛볼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피카츄빵은 많은 분들이 구매 중이라 입고되기 전에는 매장에서 길게 줄을 섰습니다.

특히 초등학생들 사이에서도 꽤 인기가 많은 것 같았습니다.

그럼 저도 피카츄빵을 한번 개봉해봤어요.피카츄빵을 파는 곳은 대형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뿐만 아니라 cu편의점, GS편의점, 세븐일레븐편의점 등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반드시 프랜차이즈뿐만 아니라 일부 슈퍼, 카페 등에도 팔고 있는 곳이 있거든요.빵은 상단 윗부분을 절개하여 쉽게 개봉할 수 있습니다.

두개가 들어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제가 공개한 피카츄빵은 하나는 피카츄의 눈이 보이지 않는군요.어차피 맛보는 거라 별 상관은 없었어요.피카츄 팬 스티커는 다른 빵과는 다르게 아래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요즘 안 떼고 하는 피카츄 팬 스티커 확인 방법이 검색창에 나오거든요.아래 동영상처럼 밑에서 후레쉬를 붙였더니 뭐가 들어있는지 저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이렇게 밑에서 비춰보니까 정말 신기하더라고요.개봉해보니 27번 포켓몬 사두지가 나왔네요.어떤 포켓몬인지는 잘 모르겠어요.저도 일단 보관하기로 했어요.반짝반짝 촉촉한 치즈케이크, 피카츄빵은 평범한 치즈빵 같던데요.역시 이 빵의 인기는 티브티씰인 것 같더라고요.나는 스티커보다 빵을 맛보는 것을 더 좋아해요.시간에 간식으로 맛보기에는 좋을 것 같았어요.2개가 들어있어서 친구들과 함께 하나씩 맛봤어요.구하기 어려워서 빵을 맛보려고 구입했는데 빵 맛은 그냥 치즈빵 같았어요. 빵 자체는 괜찮아 보였어요.다만 당근마켓 같은 중고시장에서 빵 시세는 상당히 높아 보였습니다.

이렇게 피카츄빵을 맛보니 다음 빵도 기대가 되네요.#포켓몬빵 #피카츄팬 #피카츄빵 파는곳 #반짝반짝 촉촉한 치즈케이크 #피카츄팬스티커 #포켓몬빵스티커 #피카츄 치즈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