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캠핑 하동 평사리공원 오토캠핑장.보통은 4월이 돼야 시작되지만 이번에는 감성캠핑 부부 사이를 지목해봤다.
찬바람이 채 가시기 전이지만 주말에 이런 좋은 곳을 예약하시다니 나로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다.
하동의 섬진강과 벚꽃길을 품은 곳이어서 인기가 대단했다.
그곳에 섬진강 100리 테마 로드에 속해 있어 더욱 인기가 있는 것 같다.
하동 악양에 위치한 평사리공원.
평사리 공원 옆에 캠핑장 및 오토캠핑장을 조성한 곳이다.
도착하면 일단 입구 쪽에 관리사무소가 보인다.
여기서 체크아웃.
정문 왼쪽은 섬진강 경치가 너무 멋지다.
단점은 반대편은 국도변이라는 것. 생각보다 시끄러운 편.
일단 해 지기 전에 사이트 구축부터 해볼게.금요일 저녁이라 아직 사이트가 비어있어.
커피 한잔의 여유부터 살펴볼게.
3월 초인데도 역시 산수유가 먼저 봄 인사를 해준다.
아침 산책 겸 평사리공원 오토캠핑장을 한번 전체적으로 둘러보도록 한다.
우리 사이트가 제일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나가는 방향으로 둘러보도록 할게.아침 산책 겸 평사리공원 오토캠핑장을 한번 전체적으로 둘러보도록 한다.
우리 사이트가 제일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나가는 방향으로 둘러보도록 할게.안쪽에는 샤워실이 아직 마련되지 않았다.
세면장과 싱크대가 있는 건물이 있다.
세면장은 남녀공용으로 온수도 잘 나온다.
오른쪽은 싱크대 이거 진짜 마음에 드는 거.바로 옆에는 화장실.입구 쪽으로 이동하면서 좋은 자리와 분위기를 즐기자.나름 평사리공원 오토캠핑장 명소가 눈에 들어온다.
중심 도로를 기준으로 섬진강 쪽과 국도 쪽에 사이트가 조성되어 있다.
일부 사이트에는 테이블과 의자도 설치돼 있어 짐을 줄일 수도 있다.
여기는 벤치 공간이었던 것 같은데 사이트로 개조한 것 같아.명당이면 명당.여기는 바로 옆 벤치 공간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물론 공용 공간이다.
여기는 바로 옆 벤치 공간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물론 공용 공간이다.
섬진강 뷰.섬진강 뷰.입구쪽 화장실 싱크대 그리고 샤워실샤워 시설샤워장 이용시간을 잘 지켜줬으면 좋겠어.야외에 있는 싱크대지만 온수도 나오는 공간이 있다.
평사리공원 오토캠핑장 사용자 안전수칙 및 주의사항.정말 기본적인 건데 다시 읽고 다음에 가고 싶어.평사리공원 오토캠핑장 사용자 안전수칙 및 주의사항.정말 기본적인 건데 다시 읽고 다음에 가고 싶어.평사리공원 오토캠핑장 사용자 안전수칙 및 주의사항.정말 기본적인 건데 다시 읽고 다음에 가고 싶어.사이트와 섬진강 사이에 산책로도 아주 잘 되어 있다.
섬진강 모래언덕 염청 넓네.산책하기 정말 좋은 캠핑장이네.산책하기 정말 좋은 캠핑장이네.산책하기 정말 좋은 캠핑장이네.산책하기 정말 좋은 캠핑장이네.입구 쪽 세면대여기는 캠핑장.차는 들어갈 수 없고 차를 이용해 짐을 옮겨야 한다.
배낭여행도 괜찮네.근데 사이트 간격이 사악에 가깝네.나가는 길에는 사진 찍고 들어가면서 동영상으로 한번 찍어볼게.핸드폰이 거칠어져서 좀 그러네.고프로를 하나 사야할지 고민이야.우와, 매화까지 봄을 맞아주네.일주일 뒤에 왔으면 꽃만발 캠핑이 생겼겠다.
사이트로 돌아와 잠시 휴식을 취하고 옆에 있는 대나무 숲을 한번 놓아봤다.
섬진강 100리 테마로드에 포함된 평사리공원.섬진강 100리 테마로드에 포함된 평사리공원.멀리서 보면 조금 쓸쓸해 보였지만 해가 뜨면 매우 아름다운 길이다.
아라시야마 치쿠리 느낌?물론 길지 않은 곳이라 좀 귀엽게 느껴지는 대나무 숲길.물론 길지 않은 곳이라 좀 귀엽게 느껴지는 대나무 숲길.대나무 숲길을 지나 섬진강을 따라 섬진강 100리 테마 로드가 장 조성되어 있다.
다음엔 팽나무 쉼터 정도는 다녀오자전망 쉼터여기까지는 캠핑장에서 600900m 정도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산책하기 좋다.
섬진강 전망여기는 꽃이 더 많이 피었네.밤? 가을에 와야겠네요.섬진강 100리 테마 로드는 중간 휴식처도 잘 조성되어 있는 것 같다.
신선이 나온 바위니까.신선의 기운을 좀 느껴볼까?평사리 마을 여기도 한번 보고 싶다.
계속 걷고 싶어지는 길이다.
계속 걷고 싶어지는 길이다.
계속 걷고 싶어지는 길이다.
계속 걷고 싶어지는 길이다.
계속 걷고 싶어지는 길이다.
계속 걷고 싶어지는 길이다.
계속 걷고 싶어지는 길이다.
하동 평사리공원 죽림길 & 섬진강 100리 테마로드를 맛본다.
동영상 재밌긴 한데 정말 후지네.업그레이드가 필요하다.
뜻밖의 꽃으로 시작한 2023년 첫 캠핑.하동 평사리 오토캠핑장.보통 여행 포스팅을 먼저 올리고 소개 포스팅을 나중에 올리는데요.여기는 왠지 캠핑장 소개부터 하고 싶었어.하동 평사리 공원캠프 여행 포스팅을 하……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