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기대이상
기대이상

44. 패터슨의 업무정보 활용 4원칙

미분류 / 글쓴이 ajiya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할 때.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거나 조작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정보의 출처를 밝히고 스스로 찾게 하십시오.

고객이 자신의 태도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Related Posts:

  • 책 리뷰: "So That the Mood Does Not Attitude" by Hoag !!!
  • [경제/경영] 세상의 수요를 미리 알아챈 사람들, 디맨드 Demand
  • 알루미늄, 스테인레스 금속 3D프린팅 대행 사례들
  • 푸루가 추천하는 2023 설 특선영화! 지상파, 케이블 영화 편성표 모아보기
  • 마이크로소프트 bing 검색하고 리워드로 열심히 원화채굴하세요
  • 음주운전벌금 처벌기준 정확히 파악하려면
글 내비게이션
← 이전 글
다음 글 →

최신 글

  • 기후변화와 문명의 붕괴 시리즈 ⑧ 화산폭발이 야기하는 기후변화, 강수량 감소·곡식 생산성 악화로 이어져
  • 울산 알라딘 중고책(중고서점)
  • [Acrobat] Adobe acrobat OCR(텍스트인식/종이캡처인식) Error
  • 톰브라운 세일 추가 30% 할인 마이테레사 미국설정 가격 좋아요!
  • 한채영 치약으로 소문 난 고추냉이 치약=와와치약!

최신 댓글

보여줄 댓글 없음.

보관함

  • 2023년 6월
  • 2023년 5월
  • 2023년 4월

카테고리

  • 미분류

Copyright © 2023 기대이상 | Powered by Astra WordPress Theme